올해 최단 흥행 기록... 마블 ‘이터널스’ 200만 관객 돌파

올해 최단 흥행 기록... 마블 ‘이터널스’ 200만 관객 돌파

2021.11.12. 오전 10: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올해 최단 흥행 기록... 마블 ‘이터널스’ 200만 관객 돌파_이미지
AD
영화 <이터널스>가 오늘(12일) 개봉 10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터널스’는 개봉 10일 째인 12일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 쾌거를 달성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터널스>는 12일 오전 9시 45분 기준 2,002,488명 누적 관객수를 동원했다.

이는 2021년 최고 외화 흥행작인 <블랙 위도우>의 동시기 성적 보다 훨씬 높은 수치를 기록, 올해 개봉작 중 가장 빠른 흥행 추이를 기록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매율 열기 역시 식지 않고 있는 만큼 개봉 2주차 주말 스코어 역시 기대가 모아진다.

올해 최단 흥행 기록... 마블 ‘이터널스’ 200만 관객 돌파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