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 인 서울’ 장도연 “손호준, 순수하고 보물 같은 캐릭터”

‘러브캐처 인 서울’ 장도연 “손호준, 순수하고 보물 같은 캐릭터”

2021.11.19. 오전 11: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러브캐처 인 서울’ 장도연 “손호준, 순수하고 보물 같은 캐릭터”
AD
(여자)아이들 미연이 장도연과 손호준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19일 오전 11시 티빙(tvin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정민석 PD, 손호준, 장도연, 소녀시대 써니, (여자) 아이들 미연이 참석한 가운데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제작 발표회가 생중계 됐다.

이날 미연은 출연자들 간의 케미스트리에 대해 “내가 보기엔 장도연 선배님과 손호준 선배님이 같은 공간에 있는데도 서로 다른 시공간에 있는 것 같은 케미스트리가 있다. 옆에서 보기엔 그 부분이 굉장히 재밌다”고 말했다.

이어 말을 받은 장도연은 “손호준 씨가 예능에 늦게 나오지 않았나. 왜 그런지 알겠더라. 순수하시고 보물 같은 캐릭터더라. 내가 감사하다”고 화답했고 손호준 역시 “사실상 서로 다른 방에서 녹화를 해도 무방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이다.

[사진제공=티빙(tving)]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