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코로나19 완치 후 심경 고백 "책임감 없는 행동 죄송" (전문)

임창정, 코로나19 완치 후 심경 고백 "책임감 없는 행동 죄송" (전문)

2021.11.19. 오후 5: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임창정, 코로나19 완치 후 심경 고백 "책임감 없는 행동 죄송" (전문)
AD
가수 임창정이 코로나19 백신 미접종 논란과 관련해 고개를 숙였다.

임창정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팬 여러분들, 동료, 가족 등 저로 인해 속상하셨을 많은 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올린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완치 후 일상으로 돌아온 그는 "그간 심정과 감사한 마음 전한다"며 "왜 이 나이를 먹고도 이토록 어리석고 현명하지 못한 처신을 했는지 너무나도 저를 지켜보는 많은 분들과 가족에게 미안할 따름"이라고 사과했다.

특히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주는 위치에 있으면서 솔선 모범이 돼야함을 늘 인지하고 살아야 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책임감 없는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민폐를 끼치고 걱정을 드렸다"며 "많이 속상하고 가슴이 아프고 면목이 없다"고 자책했다.

임창정은 "지난 긴 시간을 이제 겨우 이겨내며 위드 코로나 시대로 가는 이 엄중하고 진지한 시기에 모범을 보여야 할 사람이 도리를 못하고 찬물을 끼얹고 정신 못 차리고 있었다"며 "어서 빨리 우리 모두 웃을 수 있도록 앞으로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며 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임창정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후 그가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생활치료센터에 격리돼 코로나19 치료에 전념한 임창정은 19일 완치 판정을 받고 퇴소, 격리 해제됐다.

이하 임창정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임창정입니다.
우선 여러모로 걱정 끼쳐드리게 되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팬 여러분들, 동료, 가족 등 저로 인해 속상하셨을 많은 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
이런 못난 행동에도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지난 2주 잘 격리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게 되어, 그간 심정과 감사한 마음 전하려 이렇게 몇자 적어봅니다!
인생을 살며 그간 수없이 많은 선택과 결정이라 것을 하며 살아왔거늘, 왜 이 나이를 먹고도 이토록 어리석고 현명하지 못한 처신을 했는지 너무나도 저를 지켜보는 많은 분들과 가족에게 미안할 따름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주는 위치에 있으면서 솔선 모범이 돼야함을 늘 인지하고 살아야 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책임감 없는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민폐를 끼치고 걱정을 드리다니요.... 참...많이 속상하고 가슴이 아프고 면목이 없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주신 쓴소리와 채찍 잘 기억하고 명심해, 실망 시켜드린 것보다 두 배, 세 배로 여러분들께서 다시 미소를 찾을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지난 긴 시간을 이제 겨우 이겨내며 위드 코로나 시대로 가는 이 엄중하고 진지한 시기에 모범을 보여야 할 사람이 도리를 못하고 찬물을 끼얹고 정신 못 차리고 있었다는 거! 참으로 바보 같은 이 모습이 너무나 창피하고 속상합니다.
이 고단한 날들로부터 어서 빨리 우리 모두 웃을 수 있도록 앞으로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며 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로 인해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죄송하단 말씁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사진제공 = OSEN]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