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AMA' 방탄소년단,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4년 연속 수상

'2021 AMA' 방탄소년단,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4년 연속 수상

2021.11.22. 오전 10:5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2021 AMA' 방탄소년단,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4년 연속 수상
AD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1 American Music Awards)'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Favorite Pop Duo or Group)' 부문을 수상했다.

21일 오후 8시(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미국 3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이하 ‘2021 AMA’)가 열렸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Favorite Pop Duo or Group)' 후보에 올라 최종 수상자가 됐다.

멤버들은 "'AMA' 4년 연속 수상은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우리는 한국의 작은 보이 밴드라 이 상이 더욱 의미가 있다. 음악을 통해 사랑을 전하고자 했는데, 아미가 없이는 불가능했다. 아미는 우리의 유니버스(우주)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2021 AMA’에서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Artist of the Year)',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Favorite Pop Duo or Group)', '페이보릿 팝송(Favorite Pop Song/Butter)' 등 3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아시아 가수로는 처음으로 대상 격인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부문에 노미네이트 돼 수상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 AMA]

YTN 지승훈 (gsh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