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우리 음악 응원해준 모두에 감사…아미 사랑해"

방탄소년단 "우리 음악 응원해준 모두에 감사…아미 사랑해"

2021.11.22. 오후 2: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우리 음악 응원해준 모두에 감사…아미 사랑해"
AD
그룹 방탄소년단이 'AMA 2021'의 대상 격인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저녁 8시(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열린 미국 3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2021(이하 'AMA 2021')'에서 최고 상인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이와 더불어 '페이보릿 팝 듀오 오어 그룹(Favorite Pop Duo or Group)' '페이보릿 팝 송(Favorite Pop Song)' 부문에서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올해 'AMA' 3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방탄소년단은 대상 수상 직후 공식 SNS를 통해 "우리가 오늘 밤 'AMA'에서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페이보릿 팝 송, 페이보릿 팝 듀오 오어 그룹을 수상했다"며 "우리 음악을 응원해주는 모두에게, 특히 아미(팬클럽)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자신의 팬들을 향해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콜드플레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며 'AMA 2021'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사진출처 = AMA 2021]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