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이정재, 美 고담시상식 참석차 뉴욕 출국… 감각적인 공항 패션

실시간 주요뉴스

이정재, 美 고담시상식 참석차 뉴욕 출국… 감각적인 공항 패션
글로벌 신드롬의 주인공인 '오징어 게임'의 배우 이정재가 고담 어워즈 참석차 미국으로 향한다.

27일 오전 이정재는 고담 어워즈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뉴욕으로 향했다. 앞서 이정재는 제 31회 고담어워즈(the Gotham Awards) 신작 시리즈 부문 최고 연기상(Outstanding Performance in a New Series) 후보에 선정된 바 있다.

해당 부문에서는 이정재와 함께 '더 굿 로드 버드'의 에단 호크, '퀸스 갬빗'의 안야 테일러 조이, '화이트 로투스'의 제니퍼 쿨리지, '러더포드 풀스'의 마이클 그레이아이스, '리저베이션 독스'의 디버리 제이콥스,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의 투소 엠데부, '핵스'의 진 스마트, '뤼팽'의 오마르 시, '위아 레이지 파츠'의 안자나 바산 등이 후보에 올랐다.

이정재, 美 고담시상식 참석차 뉴욕 출국… 감각적인 공항 패션

고담 어워즈는 미국 인디펜던트 필름메이커 프로젝트(IFP, Independent Filmmaker Project)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아카데미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권위있는 행사다. '오징어 게임'은 고담 어워즈 최우수 장편 시리즈(Breakthrough Series – Long Format (over 40 minutes)) 부문 후보에도 오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지난달 공개 이후 17일 만에 전세계에서 1억1100만 명이 시청하며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작에 등극했다. 전례 없는 흥행 돌풍 속에 ‘오징어 게임’이 고담 어워즈를 빛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