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더 트롯쇼'서 명예의 전당 스페셜 무대 장식...'찐이야' 선사

영탁, '더 트롯쇼'서 명예의 전당 스페셜 무대 장식...'찐이야' 선사

2021.11.30. 오후 4:1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영탁, '더 트롯쇼'서 명예의 전당 스페셜 무대 장식...'찐이야' 선사
AD
가수 영탁이 '찐이야'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에 영탁이 출연했다. 영탁은 이날 방송에서 '찐이야'로 명예의 전당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영탁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찐이야'를 열창하며 지휘 퍼포먼스와 엄지척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도입부부터 '탁마에스트로'로 변신한 영탁은 붉은색의 벨벳 재킷을 입고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탁은 '믿을 사람 바로 당신 뿐'이라는 가사를 '믿을 사람 바로 내 사람 뿐', '믿을 곳은 바로 더 트롯쇼' 등으로 개사하며 센스있는 무대를 장식했다.

지난 8월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영탁은 이날 '찐이야'로 스페셜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2005년 가요계에 데뷔한 영탁은 2016년 ‘누나가 딱이야’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이후 영탁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막걸리 한잔’, ‘추억으로 가는 당신’, ‘찐이야’ 등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내며 최종 2위 ‘선’을 차지했다.

영탁은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남자 트로트 가수 부문 대상, 제12회 멜론 뮤직 어워드 핫트렌드상, 제10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 발견상,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 드라마 OST상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쓸었다.

최근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MJ의 첫 솔로 곡 ‘계세요 (Get Set Yo)’의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탁은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를 통해 스케줄 비하인드부터 리허설 영상, 트렌디한 자체 콘텐츠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사진출처 =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 방송 화면 캡처]

YTN 지승훈 (gsh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