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정규 3집 발매 명예로운 기분, 앨범 다채롭게 구성”

송민호 “정규 3집 발매 명예로운 기분, 앨범 다채롭게 구성”

2021.12.07. 오전 11: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송민호 “정규 3집 발매 명예로운 기분,  앨범 다채롭게 구성”
AD
가수 송민호가 정규 3집 발매 소감을 밝혔다.

7일 오전 10시 유튜브에서는 송민호의 정규 3집 ‘TO INFINIT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온라인 생중계 됐다.

송민호는 정규 3집을 발매한 아티스트가 된 것에 대해 “시간이 정말 빨리 흐르는 것 같다. 정규 3집이라는 것이 와 닿지는 않는데 명예롭고 기분도 좋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송민호는 앨범을 소개해 달라는 질문에 “‘TAKE’ 앨범 이후 1년 반 동안 준비한 앨범이다. 이번 앨범도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실험적인 곡도 있고 대중적인 곡도 있다.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송민호는 ‘TO INFINITY.’라는 앨범명처럼 그동안 무한한 성장과 가능성이 있는 곳을 향해 멈추지 않고 달려왔다. 그리고 자신의 음악 스펙트럼을 또 한 번 확장,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낸다.

또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탕!♡ (TANG!♡)'은 '사랑을 얻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대가라도 기꺼이 치르겠다'는 열정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송민호 특유의 힙합 스웨그와 감각적인 어법이 기대되는 곡이다.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