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비, 이혼하면 김태희 문제’ 경솔 발언 사과… “입이 방정”

노홍철 ‘비, 이혼하면 김태희 문제’ 경솔 발언 사과… “입이 방정”

2021.12.10. 오후 2: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노홍철 ‘비, 이혼하면 김태희 문제’ 경솔 발언 사과… “입이 방정”
AD
제작발표회 도중 경솔한 발언으로 논란이 불거진 방송인 노홍철이 고개를 숙였다.

9일 노홍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11일 공개하는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를 홍보하며, 최근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당시 문제가 됐던 발언에 대해 간접적으로 사과했다.

이날 노홍철은 비, 이상순, 김태호 PD 등 '먹보와 털보' 출연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너무 편한 먹보랑", "분위기 좋아서", "깔깔깔하다", "내입이 방정", "먹보가 완벽체라면", "그분은 완성체", "결혼을 꿈꾸게 하는", "홍철아 책 더 읽고", "생각 더 하자"라는 해시태그를 붙였다.

노홍철은 앞서 지난 8일 제작발표회 도중 “비가 만약 이혼한다면 그쪽(김태희)이 문제가 있는 거다. 여행하며 비를 겪어 보니 정말 최고”라고 발언하며 많은 이들의 질타를 받았다. 이에 노홍철이 간접적으로 반성의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유튜브 구독자 450만 달성 축하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