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진단… “수술 후 건강 회복 집중”(공식)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진단… “수술 후 건강 회복 집중”(공식)

2021.12.13. 오후 1: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진단… “수술 후 건강 회복 집중”(공식)
AD
배우 박소담이 갑상선 유두암을 진단 받아 수술 후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

13일 박소담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박소담 배우는 정기 건강검진 과정에서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고,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수술을 마친 상태”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오랫동안 기다린 ‘특송’ 개봉을 앞둔 만큼 그동안 기다려주고 응원해주신 팬 분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박소담 배우 또한 매우 아쉬워하는 상황이다. 박소담 배우는 ‘특송’의 홍보 활동에 임하지는 못하지만, ‘특송’의 개봉을 응원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특송’과 박소담 배우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해주고 계신 ‘특송’의 배우 분들과 제작진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박소담 배우는 향후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또한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는데 있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담이 주연을 맡은 영화 ‘특송’은 내년 1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