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트렌드지, 내달 5일 데뷔 예고

신예 트렌드지, 내달 5일 데뷔 예고

2021.12.17. 오후 5: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신예 트렌드지, 내달 5일 데뷔 예고
AD
신인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7일 자정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블루 세트 챕터1. 트랙스(BLUE SET Chapter1. TRACKS)'의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두운 톤 배경에 우주와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고, 트렌드지가 앞으로 펼칠 유니크한 세계관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트렌드지는 오는 18일 트랙리스트 오픈을 시작으로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개인 티저를 통해 7인 7색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어 앨범 프리뷰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각종 케이팝(K-POP) 퍼포먼스 커버로 글로벌 입덕을 유발한 트렌드지는 앞서 1월 5일 데뷔일과 '블루 세트 챕터1. 트랙스' 앨범명을 확정, 2022년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트렌드지는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Z세대와 K-POP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트렌드지는 2022년 1월 5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사진제공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