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경기 내용 조작 ‘골때녀’ 제작진 “배성재·이수근은 무관… 죄송하다”

[Y이슈] 경기 내용 조작 ‘골때녀’ 제작진 “배성재·이수근은 무관… 죄송하다”

2021.12.24. 오후 4: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Y이슈] 경기 내용 조작 ‘골때녀’ 제작진 “배성재·이수근은 무관… 죄송하다”_이미지
AD
경기 내용 조작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제작진이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였다.

24일 오후 ‘골 때리는 그녀들’ 제작진은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린다”라며 입장문을 내고 재차 사과에 나섰다.

제작진은 “이번 일은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출연진과 진행자 두 분 배성재, 이수근님과는 전혀 관계없이 전적으로 연출진의 편집 과정에서 벌어진 문제다. 촬영 현장에서 선수들의 열정을 잘 전달하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신 두 진행자 배성재, 이수근 님은 이번 일과 전혀 무관하며, 두 분께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출연진과 진행자들에게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Y이슈] 경기 내용 조작 ‘골때녀’ 제작진 “배성재·이수근은 무관… 죄송하다”

이어 “모든 책임은 제작진에게 있으니 애써주신 출연진에 대한 과도한 비난과 억측은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다시 한번 시청자 여러분과 출연진께 사과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의 경기 내용 조작 의혹을 제기하는 글이 게재됐다.

이후 논란이 불거지자 제작진은 "방송 과정에서 편집 순서를 일부 뒤바꾸어 시청자들께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지금까지의 경기 결과 및 최종 스코어는 방송된 내용과 다르지 않다고 하더라도, 일부 회차에서 편집 순서를 실제 시간 순서와 다르게 방송했다"며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제작진이 재발 방지를 약속하며 문제가 된 22일 방송분의 클립, 다시보기 영상 등을 삭제했지만 시청자들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유튜브 구독자 450만 달성 축하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