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브레이브걸스, 첫 단독 콘서트 잠정 연기… “코로나19 확산 우려”(공식)

실시간 주요뉴스

  • 브레이브걸스, 첫 단독 콘서트 잠정 연기… “코로나19 확산 우려”(공식)_이미지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첫 단독 콘서트가 잠정 연기됐다.

27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월 15일, 16일 예정되어 있던 브레이브걸스의 첫 단독 콘서트 를 잠정 연기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방역 패스 및 거리 두기 좌석제 등 추가적인 방역 조치를 통해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강도 높은 코로나19 전파 상황 속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관객과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어 고심 끝에 부득이하게 내린 결정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 완화 시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콘서트 를 재개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빠른 시일 내로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안전한 상황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희망한다.”, “희망하며 많은 분이 기대해 주셨던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관객들이 예매한 티켓은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예매 수수료 및 배송비를 포함하여 100% 전액 환불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잠정 연기된 브레이브걸스의 콘서트 는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아왔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