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랑수업' 19일 첫방 확정...홍현희→김준수

단독 '신랑수업' 19일 첫방 확정...홍현희→김준수

2022.01.06. 오후 1:4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신랑수업' 19일 첫방 확정...홍현희→김준수
AD
신규 예능 '신랑수업'이 첫 방송 일시를 확정지었다.

6일 YTN Star 취재에 따르면 채널A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은 오는 19일 수요일 밤 9시30분 베일을 벗는다.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완벽남들이자 '워너비 신랑감'인 출연진들이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출연자로는 이승철, 김찬우, 김준수, 영탁이 확정됐다.

특히 MC를 맡은 결혼 18년 차 김원희와 결혼 4년 차 홍현희가 출연자들의 2% 부족한 일상을 지켜보며 기혼 선배로서의 꿀팁을 전수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제작진은 “결혼하고 싶은 남자와 일이 바빠 아직 결혼하지 못한 남자, 결혼이 그저 막연하게 느껴지는 남자와 결혼을 했지만 인생이 아직도 어려운 남자의 좌충우돌 리얼한 신랑수업이 신선한 브로맨스와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며 “네 남자가 좋은 사람, 멋진 어른으로 성장해 가는 리얼 드라마를 기대해 달라”고 밝힌 바 있다.

[단독] '신랑수업' 19일 첫방 확정...홍현희→김준수

[사진=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스카이이앤엠,레이블 플렉스엠, 팜트리아일랜드, 밀라그로]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유튜브 구독자 450만 달성 축하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