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하나?" 이창수♥김은영, 3개월 만에 상황 공개(돌싱글즈2)

"재혼하나?" 이창수♥김은영, 3개월 만에 상황 공개(돌싱글즈2)

2022.01.07. 오후 1: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재혼하나?" 이창수♥김은영, 3개월 만에 상황 공개(돌싱글즈2)
AD
‘돌싱글즈2’ 이창수, 김은영 커플이 현재 상황에 솔직한 답변을 내놓는다.

오는 9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2’ 최종회에는 시즌2 돌싱남녀 김계성-김은영-김채윤-유소민-윤남기-이다은-이덕연-이창수와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이 나온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종커플이 됐던 윤남기-이다은, 이창수-김은영이 동거 촬영 종료 후 3개월 만에 방송에 얼굴을 비춘다. 이들의 커플 지속 여부와, 이덕연-유소민, 김계성-김채윤의 현재 관계까지 솔직한 답변들이 오간다.

특히 이창수-김은영 커플은 달콤한 눈맞춤을 나누다가도, 때때로 어색한 모습을 보인다. 더욱이 4MC의 즉흥 노래 신청에 이창수는 “떠오르는 곡이 있지만, 스포 같은 느낌”이라고 알쏭달쏭한 답변을 내놓는다. 이에 MC들은 “느낌이 좀 이상하다”며 촉을 발동한다.

이후 두 사람은 ‘돌싱글즈2’의 인기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던 ‘쌈싸라’ 댄스 명장면을 재현하기 위해 거침없이 무대에 오른다. 이전보다 더 쫄깃해진 케미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춤 실력에 현장은 말 그대로 ‘아수라장’이 된다. 명불허전 ‘쌈싸라’로 최고의 호흡을 가동한 이창수-김은영 커플의 현재 관계에 궁금증이 쏠린다.

‘돌싱글즈2’ 측은 “녹화가 시작된 직후부터 마지막 질문인 ‘커플 지속 여부’를 물어보기까지, 완벽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한 이창수-김은영 커플 덕분에 스페셜 방송의 분위기가 더욱 흥미진진해졌다”며 “MC들조차도 ‘못 물어보겠다’며 가슴을 졸인 ‘쌈싸라 커플’의 솔직한 답변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사진=MBN]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