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하시겠습니까?"…'돌싱글즈2' 윤남기·정다은이 밝히는 현재 관계

"재혼하시겠습니까?"…'돌싱글즈2' 윤남기·정다은이 밝히는 현재 관계

2022.01.09. 오후 1:4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재혼하시겠습니까?"…'돌싱글즈2' 윤남기·정다은이 밝히는 현재 관계
AD
'돌싱글즈2'에서 윤남기 이다은이 재혼 가능성을 묻는 돌직구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내놓는다.

9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2'의 최종회에서는 3개월 만에 다시 모인 돌싱남녀 8인 김계성 김은영 김채윤 유소민 윤남기 이다은 이덕연 이창수와 4MC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정겨운의 흥미로운 만남을 그리며 시즌2를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이와 관련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결말을 이루어낸 '돌싱글즈2'의 공식 커플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꿀 떨어지는 등장으로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는다. 같은 색깔의 커플룩을 맞춰 입고 나타난 두 사람의 모습에 4MC는 "실물 미남 미녀" "연예인을 보는 기분"이라며 감탄한다. 특히 유세윤은 롤모델 윤남기에게 "네가 와주길 바랐어"라는 명대사(?)를 오마주하며 친근함을 드러낸다.

이날 이다은은 "동거 촬영에서의 수위 높은 스킨십 장면을 할아버지와 같이 보게 됐다"며 진땀을 흘린 비하인드를 전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어 모두가 궁금해하는 현재 커플 지속 여부에 관한 질문 시간에, 이지혜는 "두 사람, 재혼하시겠습니까?"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과연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직접 밝히는 현재 관계가 어떤 상황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스페셜 최종회에서는 '마라맛 예고'로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티저 영상 비하인드와 각 커플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 돌싱남녀 8인의 속 시원한 해명 타임과 대기실에서의 모습까지 시청자들이 보고 싶은 모든 장면을 총망라했다. 인생의 가장 찬란한 두 계절을 함께 하며, 3개월 동안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 8인의 아름다운 마지막을 끝까지 함께해 달라"고 밝혔다.

[사진제공=MBN]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