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재혼 결정...이창수♥김은영, 결별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재혼 결정...이창수♥김은영, 결별

2022.01.10. 오전 08: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재혼 결정...이창수♥김은영, 결별
AD
‘돌싱글즈2’ 방송 3개월 뒤 근황이 공개됐다. 윤남기와 이다은 커플은 결혼을 계획 중이며 이창수,김은영 커플은 이틀 전 결별했다고 전했다.

지난 9일 방송한 MBN ‘돌싱글즈2’ 최종회에서는 촬영 종료 후 3개월 만에 다시 모인 돌싱남녀 8인 김계성-김은영-김채윤-유소민-윤남기-이다은-이덕연-이창수가 ‘돌싱 빌리지’에서의 단체 합숙과 동거에 관한 뒷이야기를 방출했다. 또 현재의 관계까지 진솔하게 밝혔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김계성과 김채윤은 “함께 키즈카페에 가는 사이”라고 밝히는가 하면, 최종 선택에서 커플 성사가 불발된 이덕연, 유소민은 “친한 누나-동생으로 지내고 있다”며 한결 편해진 관계를 드러냈다.

김계성은 ‘인생 선배’로 빙의했던 김채윤과의 1:1 데이트에 관해 “짧은 시간 안에 어필하려니 콘셉트를 잘못 잡았다”고 인정한 뒤,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유소민은 ‘동거 직후로 돌아가도 이덕연을 선택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선택할 것 같다”는 답변과 함께, “방송 외적으로 (이덕연이) 잘해준 게 너무 많았다”고 이덕연을 추켜세워 출연진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본격적으로 윤남기, 이다은 ‘남다른 커플’, 이창수, 김은영 ‘쌈싸라 커플’의 현재 관계에 관한 질문이 시작됐다. 윤남기, 이다은은 “캠핑장에서 손을 잡은 날을 ‘1일’로 잡아, 어느덧 100일을 넘겼다”며 여전한 달달함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재혼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 두 사람은 주저 없이 “네”라고 답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구체적인 시기나 계획은 고민 중”이라는 이들은 ‘돌싱글즈’ 두 시즌 만에 재혼 커플의 탄생을 알려 제작진과 출연진의 환호를 유발했다.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재혼 결정...이창수♥김은영, 결별

반면 이창수, 김은영 커플은 현재 관계에 대해 서로 답변을 미루다, “성향 차이로 이틀 전 헤어진 상태”라는 뜻밖의 답변을 내놨다. “전쟁 같은 사랑에서 서로 승리하지 못하고 잠시 휴전 중”이라는 이창수의 이야기에 MC들은 아쉬움을 보였다. 이후 대기실에 단둘이 남게 된 이창수, 김은영 커플. 이때 이창수가 먼저 손을 내밀며 다시 대화를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화해 무드를 드러낸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조금 불안해도 여전히 순항 중’이라는 자막이 붙었다.

최종 질문은 지난 방송에서 입양 사실을 밝힌 윤남기에게 돌아갔다. 윤남기는 “방송에서 가정사를 굳이 밝히지 않으려고 했지만, 나를 키워준 부모님이 자랑스럽기도 했고, 입양 사실을 공개한다면 누군가에게 더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겠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윤남기는 부모님을 향해 “집에서는 말이 없고 무뚝뚝한 자식인데, 키워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돌싱글즈2’는 평균 시청률 5.5%,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 국내 콘텐츠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사진= MBN]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