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9' 29일 첫 방송, 예측불가 반전 무대 예고

'너목보9' 29일 첫 방송, 예측불가 반전 무대 예고

2022.01.10. 오후 3: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너목보9' 29일 첫 방송, 예측불가 반전 무대 예고
AD
'너목보'가 아홉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10일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이하 '너목보9')'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먼저 음치당 대표 유세윤은 "'너목보'의 중심은 음치"라며 "'너목보'를 보며 가장 많이 웃는 건 음치들이 정체를 공개하는 순간"이라는 주장을 펼쳤다. 반면, 실력자당 대표 김종국은 "'너목보의 아들' 황치열, 고음 도사, 사과 아가씨 등 '너목보' 출신으로 이름을 알린 스타는 모두 실력자"라고 반박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음치들의 무대가 선사하는 웃음의 순간들과 실력자들의 진심 어린 노래가 선사하는 감동은 프로그램의 장수 비결이자 '너목보9'를 기대하게 하는 요소 중 하나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 엿볼 수 있듯이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세 MC 유세윤 김종국 이특의 케미 또한 '너목보9'를 기다리게 만든다.

지난 2015년부터 방송된 '너목보'는 전 세계 유일무이 음치가 출연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음치와 실력자를 가려내는 차별화된 포맷이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너목보'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초대스타들의 추리력은 물론 미스터리 싱어들의 연기력 또한 나날이 업그레이드되어 추리하는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전 출연진들이 음악으로 하나되는 모습으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더욱 치밀해진 미스터리 싱어들이 음치수사대와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예측불가 반전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너목보9'는 오는 29일 밤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net]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