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우, 14살 연하 연인과 결혼 계획...이승철 "심기불편"(신랑수업)

김찬우, 14살 연하 연인과 결혼 계획...이승철 "심기불편"(신랑수업)

2022.01.17. 오후 1: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찬우, 14살 연하 연인과 결혼 계획...이승철 "심기불편"(신랑수업)
AD
가수 이승철과 배우 김찬우가 20년 만에 재회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나눴다.

오는 19일 첫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이 신랑수업의 주인공들로 출격한다. 또 스튜디오 MC 김원희-홍현희가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거침없는 참견에 나설 예정이다.

이와 관련 ‘신랑수업’의 ‘OB 라인’ 이승철X김찬우가 4인방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서로를 향한 ‘팩폭’을 가동해 웃음을 선사한다. 20년 만의 해후에 반가워하는 것도 잠시, 이승철이 “(김찬우가) 그 나이에도 참 철이 없다, 그래서 장가를 못 가는 것”이라며 선공을 날리는 것.

또 이승철은 가죽 점퍼를 입고 온 김찬우의 패션에 대해서도 “요즘 누가 그런 옷을 입고 다니냐, 감각이 떨어진다”라고 지적한다. 이에 ‘발끈’한 김찬우는 “형님 옷 스타일이야말로 여자들이 딱 싫어하는 스타일”이라며 반격해 김준수-영탁의 물개박수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찬우는 이날 방송에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한 뒤,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발표한다. 김찬우와 그의 여자친구가 14살 나이 차가 난다는 사실에 이승철은 “상대방 집에서도 알고 있느냐. 딸 가진 아빠 입장에서는 심기가 불편하다”며 씁쓸한 표정을 짓는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김찬우의 열애 전말과 결혼 계획에 시선이 쏠린다.

제작진은 “이승철과 김찬우가 50대의 거침없는 입담을 가동하며 과거사 폭로까지 이어나가, ‘막내 라인’ 김준수-영탁의 쉼 없는 ‘동공지진’을 유발했다”며 “어디서도 볼 수 없던 4인방의 조합과 이들의 리얼한 일상 탐구가 신선한 웃음을 자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방송은 이날 밤 9시 20분 첫 전파를 탄다.

[사진=채널A]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