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박신혜♥최태준 결혼...이선빈·이민호 등 축하 물결(종합)

[Y이슈] 박신혜♥최태준 결혼...이선빈·이민호 등 축하 물결(종합)

2022.01.23. 오전 09: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에 참석한 연예계 스타들이 두 사람을 축하했다.

배우 이선빈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우리 태준이 신혜 언니 잘 모셔라 언니 오빠 둘이 행복만으로 가득하길 기도할게 난 오늘도 눈물을 왜 이렇게 항상 감동적이고 뭉클할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신혜, 최태준은 활짝 웃으며 서 있다. 서로를 향한 다정한 눈빛도 인상적이다. 청초한 분위기의 박신혜와 화려한 이목구비의 최태준은 선남선녀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배우 이민호는 같은 날 "나 너 축하하냐"는 글과 함께 사진을 SNS에 올렸다.

사진 속에는 깔끔한 슈트를 입고 결혼식에 참석한 이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박신혜', '김탄' 등의 글귀는 지난 2013년 방송한 SBS '상속자들'을 떠올리게 한다. 또 '나 너 좋아하냐'는 드라마 속 명대사를 패러디한 문구도 눈길을 끈다. 박신혜와 이민호는 '상속자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밖에도 배정남, 김우리, 오상진, 손연재 등도 자신의 SNS에 축하 글을 게시했다.

박신혜, 최태준 부부는 이날 오전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축가는 FT아일랜드 이홍기, 크러쉬와 엑소, 이적이 나섰다. 축하 편지는 지코가 낭독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 말부터 5년 열애 끝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최근 임신 소식도 전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사진=이선빈, 이민호 SNS]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