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13년 몸 담았던 울림엔터와 이별 (전문)

인피니트 성종, 13년 몸 담았던 울림엔터와 이별 (전문)

2022.01.24. 오후 3: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인피니트 성종, 13년 몸 담았던 울림엔터와 이별 (전문)
AD
그룹 인피니트 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를 13년 만에 떠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성종님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와 관련해 이성종은 SNS를 통해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며 울림을 떠나는 마음을 전했다.

이성종은 소속사 대표 및 직원들, 인피니트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고 인사했다.

이하 이성종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이성종입니다.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 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합니다.

늘 곁에 있을게요. 함께해요.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제공 = OSEN]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