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양준혁, 이재명 지지모임 합류설에 “명백한 오보”(전문)

실시간 주요뉴스

양준혁, 이재명 지지모임 합류설에 “명백한 오보”(전문)
프로야구 라이온즈 출신 양준혁 해설위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지지모임에 합류한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 "오보"라고 반박했다.

오늘(25일) 양 위원은 자신의 SNS에 "오늘 제가 이재명 후보자를 지지하여 캠프에 합류한다는 기사를 보았다. 이는 명백한 오보임을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또 "저는 양준혁야구재단의 이사장으로서, 그리고 각종단체의 홍보대사로서 그 어떠한 정당활동을 할 수 없다는 점을 명확히 말씀드린다"며 "이재명 후보자님과는 지난 2012년 경기도 성남멘토리 창단 때 만난 인연으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는 있으나 그게 전부다"라고 선을 그었다.

더불어 "다시 한번 이재명 후보 캠프 합류는 오보임을 전달드린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재명 후보 측 관계자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양준혁 위원이 이재명을 지지하는 문화·체육·예술인 모임에 합류한다"며 "양 위원이 지지를 결정하면서 경북 지역에서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양준혁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양준혁입니다. 오늘 제가 이재명후보자를 지지하여 캠프에 합류한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이는 명백한 오보임을 말씀드립니다.

저는 양준혁야구재단의 이사장으로서 그리고 각종단체의 홍보대사로서 그 어떠한 정당활동을 할 수 없다는점을 명확히 말씀드리며 이재명 후보자님과는 지난 2012 경기도 성남멘토리 창단 때 만난 인연으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는 있으나 그게 전부입니다.

다시 한번 이재명후보 캠프 합류는 오보임을 전달드리며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오센]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