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이재명 지지모임 합류설에 “명백한 오보”(전문)

양준혁, 이재명 지지모임 합류설에 “명백한 오보”(전문)

2022.01.25. 오후 2:2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양준혁, 이재명 지지모임 합류설에 “명백한 오보”(전문)
AD
프로야구 라이온즈 출신 양준혁 해설위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지지모임에 합류한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 "오보"라고 반박했다.

오늘(25일) 양 위원은 자신의 SNS에 "오늘 제가 이재명 후보자를 지지하여 캠프에 합류한다는 기사를 보았다. 이는 명백한 오보임을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또 "저는 양준혁야구재단의 이사장으로서, 그리고 각종단체의 홍보대사로서 그 어떠한 정당활동을 할 수 없다는 점을 명확히 말씀드린다"며 "이재명 후보자님과는 지난 2012년 경기도 성남멘토리 창단 때 만난 인연으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는 있으나 그게 전부다"라고 선을 그었다.

더불어 "다시 한번 이재명 후보 캠프 합류는 오보임을 전달드린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재명 후보 측 관계자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양준혁 위원이 이재명을 지지하는 문화·체육·예술인 모임에 합류한다"며 "양 위원이 지지를 결정하면서 경북 지역에서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양준혁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양준혁입니다. 오늘 제가 이재명후보자를 지지하여 캠프에 합류한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이는 명백한 오보임을 말씀드립니다.

저는 양준혁야구재단의 이사장으로서 그리고 각종단체의 홍보대사로서 그 어떠한 정당활동을 할 수 없다는점을 명확히 말씀드리며 이재명 후보자님과는 지난 2012 경기도 성남멘토리 창단 때 만난 인연으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는 있으나 그게 전부입니다.

다시 한번 이재명후보 캠프 합류는 오보임을 전달드리며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오센]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