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감독 "강다니엘, 촬영장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감독 "강다니엘, 촬영장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

2022.01.26. 오후 2: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감독 "강다니엘, 촬영장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
AD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연출을 맡은 김병수 감독이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강다니엘을 꼽았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발표회가 오늘(26일) 오후 2시 온라인 생중계됐다. 연출을 맡은 김병수 감독과 배우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가 참석했다.

이날 배우들은 즐거웠던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박유나는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나중에는 촬영할 때 서로 눈만 마주쳐도 NG가 날 정도로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채수빈은 "또래들과 촬영을 하게 됐는데, 한번은 강릉 촬영을 간 적이 있다. 마치 MT를 다녀온 것처럼 그때의 추억이 오래 남아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김병수 감독은 "팀플이 좋아서 끝날 때까지 다들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분위기 메이커는 강다니엘이었고, 차분하게 현장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 건 채수빈"이라고 답했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디즈니+를 통해 오늘(26일) 공개된다.

[사진출처 = 디즈니+]

YTN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