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2’ 3월 31일 첫 방송(공식)

‘퀸덤2’ 3월 31일 첫 방송(공식)

2022.02.08. 오전 10: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퀸덤2’ 3월 31일 첫 방송(공식)
AD
'퀸덤2'가 오는 3월 첫 방송을 확정했다.

Mnet은 가요계 원탑 솔로 아티스트 소녀시대 ‘태연’의 MC 확정 소식을 전한데 이어 프로그램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첫 방송 날짜를 발표했다. '퀸덤2'는 오는 3월 31부터 향후 10주 동안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20분 글로벌 K-POP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퀸덤2'는 최고 걸그룹 6개 팀이 한 날 한 시에 싱글을 발매하고 경쟁하는 컴백 서바이벌 프로그램. 지난 2019년에 선보인 첫 번째 시즌이 K-POP 걸그룹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숱한 화제를 낳으며 가요계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실제로 '퀸덤'의 화제성은 이후 남자 아이돌 버전인 '로드 투 킹덤' '킹덤: 레전더리 워' 론칭으로 이어졌다.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퀸덤2'는 글로벌 K-POP 팬들까지 포용한다는 계획이 지난 시즌과 비교해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 이에 출연 걸그룹들의 해외 팬을 유입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음악 차트도 겨냥한다.

앞서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한 보이 그룹들이 방송서 보여줬던 퍼포먼스가 유튜브 등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해외 K-POP 팬들의 관심까지 끌어 모으며 앨범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킹덤 효과’를 제대로 누렸기 때문에 '퀸덤2'도 프로그램 기획 단계부터 이 부분을 고려했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퀸덤2'가 음악 팬들을 기다리게 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온전히 걸그룹들의 음악적인 매력과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음악 무대다.

[사진=Mnet]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