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방예담 “보컬 디렉팅 담당...가장 성장한 멤버는 도영”

트레저 방예담 “보컬 디렉팅 담당...가장 성장한 멤버는 도영”

2022.02.15. 오전 10: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트레저 방예담 “보컬 디렉팅 담당...가장 성장한 멤버는 도영”
AD
트레저 방예담이 동료 멤버 도영의 성장을 칭찬했다.

오늘(15일) 오전 트레저는 온라인 기자간담회를를 열고 새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해 1월 발표한 정규 1집 '더 퍼스트 스텝 : 트레저 이펙트(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이후 1년 1개월 만에 컴백이다.

이날 방예담은 “수록곡 ‘다라리’ 보컬 디렉팅을 맡게 돼서 멤버들의 장점들을 끌어내려고 최대한 노력했다”며 “멤버들이 다 수용력이 좋아서 원했던 방향으로 착착 진행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 중에서도 도영이가 굉장히 성장하고 남다른 모습을 보여준 것 같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도영은 “칭찬을 받으면 돌려줘야 하지 않을까 싶다. 방예담이 디렉팅할 때 잘 짚어줘서 재능이 있는 것 아닐까 했다. 덕분에 ‘다라리’라는 곡도 수월하게 녹음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의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은 이날 오후 6시에 발표된다. 멤버들은 컴백 2시간 전 유튜브서 생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또 오는 4월 9일과 10일에는 서울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