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하X박미선, MBN '고딩엄빠' MC 확정

단독 하하X박미선, MBN '고딩엄빠' MC 확정

2022.02.17. 오전 07: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방송인 하하와 박미선이 새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MC로 호흡을 맞춘다.

17일 YTN Star 취재에 따르면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이하 '고딩엄빠') MC로 하하, 박미선이 확정됐다.

하하는 SBS '런닝맨', MBC '놀면뭐하니?', TV조선 '국가수'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삼남매 아버지이기도 한 하하가 '고딩엄빠'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박미선 역시 두 자녀가 있기에 프로그램 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KBS '주접이 풍년'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고딩엄빠'는 10대에 출산과 육아를 경험하게 된 '고등학생 부모'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른 나이에 엄마, 아빠가 된 이들에게서 듣는 10대들의 문화와 성 이야기부터 청소년 부모를 위한 전문가의 교육법 등이 담긴다.

앞서 제작진은 "새 생명을 포기하지 않고 이른 어른이 된 이들의 실제 생활이 과연 어떤 모습일지 관찰하면서,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는 '고딩엄빠'의 애환도 들여다볼 예정"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힌 바 있다.

다음 달 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사진=오센]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