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한강뷰+시티뷰 집 공개...혼외자 스캔들 언급(당나귀 귀)

김용건, 한강뷰+시티뷰 집 공개...혼외자 스캔들 언급(당나귀 귀)

2022.02.28. 오전 08: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김용건 씨의 집이 최초 공개됐다.

지난 27일 방송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MC 김숙, 전현무, 허재 씨가 1대 MC인 김용건 씨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김용건 씨는 새집과 함께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김용건 씨의 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시티뷰와 한강뷰가 동시에 펼쳐지는 구조였다.

또 김숙 씨는 복도를 따라 벽에 걸린 그림들을 보며 "갤러리 느낌이 난다"고 말했다. 유명 작가의 작품을 발견한 김숙 씨는 김용건 씨에게 "작품 보는 눈이 남다르시다"고 말을 건넸다. 이에 김용건 씨는 "작년에 힘든 일 있을 때 늘 여기 보고 기도했다"며 당시 불거진 혼외임신 스캔들을 간접 언급하기도 했다.

공개된 옷장에는 옷이 빼곡하게 정리돼 있었다. ‘패셔니스타’ 답게 김용건 씨의 옷방에서는 그만의 패션 센스가 돋보였다. MC들은 "아웃렛 매장보다 옷이 많다"며 깜짝 놀랐다. 김용건 씨는 MC들에게 옷을 입게한 뒤 즉석에서 옷을 선물하며 남다른 집주인 클라스를 자랑했다.

전현무 씨는 이후 스튜디오 녹화에서 자신이 그날 선물 받은 코트가 680만 원대라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사실 살짝 배가 안 잠겼는데 처음으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다짐하기도 했다.

[사진=KBS]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