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방과후설렘' 원지민→윤채원, 최종 데뷔조 클라시 멤버 확정

실시간 주요뉴스

'방과후설렘' 원지민→윤채원, 최종 데뷔조 클라시 멤버 확정
'방과후 설렘'의 프로젝트 그룹 클라시(CLASSy)의 최종 데뷔 멤버가 결정됐다.

27일 밤 9시부터 12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최종회에서는 270일간의 대장정을 끝내는 파이널 방송에서 클라시(CLASSy) 최종 데뷔 멤버가 순차적으로 발표됐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원지민 씨, 김선유 씨가 이름을 올렸다. 1위 발표를 앞두고 원지민 씨는 "중간 평가 때는 7위여서 데뷔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고, 아까 무대 할 때는 즐기고 후회 없는 무대를 만들자는 마음으로 했다"는 다짐을 말했으며, 김선유 씨는 "처음에 시작할 때는 여기까지 올 수 있을 줄 몰랐다. 저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광의 1위는 2학년 원지민 씨에게 돌아갔다. 원지민 씨는 "열심히 달려온 보람이 있다는 걸 많이 느꼈고, 지금 이 상황이 꿈만 같다. 진짜 너무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2위에는 김선유 씨, 3위는 명형서 씨, 4위는 홍혜주 씨, 5위는 김리원 씨, 6위는 박보은 씨였다. 특히 홍혜주 씨는 "저는 완전히 내려놓고 있었는데 이렇게 높은 순위로 데뷔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함께한 데뷔조와 도전조, 선생님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하며 감격스러워했다. 또한, 데뷔조에 이름을 올린 연습생들은 팬들과 가족들을 향해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 7위에는 윤채원 씨가 호명되며 최종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그는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절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나 뒷바라지 하느라 고생 많았던 가족들 모두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과후 설렘'은 오는 4월 팬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방과후 설렘'은 팬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 오디션을 사랑해준 팬들을 위한 감사인사는 물론 다채로운 무대까지 모두 공개하며 다시 한 번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제공 = 펑키스튜디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