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축하하고 사랑해"..이정재·정호연 SAG 수상에 연예계 축하 물결

[Y이슈] "축하하고 사랑해"..이정재·정호연 SAG 수상에 연예계 축하 물결

2022.02.28. 오후 1: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축하하고 사랑해"..이정재·정호연 SAG 수상에 연예계 축하 물결
AD
'오징어 게임' 이정재 씨와 정호연 씨가 제28회 미국 배우조합상(SAG)에서 남녀주연상을 수상한 가운데 동료 배우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27일(현지 시간) 미국 샌타모니카 바커행어 이벤트홀에서 개최된 제28회 미국 배우조합상(SAG)이 개최된 가운데, 배우 이정재 씨가 TV 시리즈 부문 남우주연상을, 정호연 씨가 TV 시리즈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수상소감을 위해 시상대에 오른 이정재 씨는 "너무 큰 일이 저에게 벌어졌다" "'오징어게임'을 사랑해주신 세계 관객 여러분들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고, 정호연 씨도 시상대에 올라 "여기 계신 많은 분들을 관객으로서 TV, 스크린으로 많이 뵀었는데 항상 그분들을 보며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을 꿨었고, 지금 이 자리에 와 있다는 것 자체가 진심으로 영광이고 감사드린다"고 벅찬 수상소감을 남겼다.

두 배우의 수상 소식이 전해진 직후 연예계에서도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이날 시상식에 함께 참석한 '오징어 게임'의 또 다른 주역 박해수 씨는 시상식 현장에서 두 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 두 배우의 SNS 아이디를 태그하며 "Congratulations. Love u guys(축하하고 사랑한다)"라고 적었다.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 이병헌 씨는 트로피를 든 두 배우의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Congrats(축하합니다)"라는 글로 SAG 수상을 축하했다.

[Y이슈] "축하하고 사랑해"..이정재·정호연 SAG 수상에 연예계 축하 물결

정호연 씨의 연인으로 잘 알려진 배우 이동휘 씨 역시 자신의 SNS 스토리에 미국 배우조합상 시상식에 참석한 정호연 씨의 사진을 공유했다.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정호연 씨의 목에 금메달 이모티콘을 더하며 여우주연상 수상을 축하했다.

정호연 씨의 절친으로 잘 알려진 혜리 씨 역시 이날 자신의 SNS 스토리에 수상 순간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며 "멋진 (정)호연이 너무너무너무 축하해. 네 덕분에 우리 모두가 더 꿈꿀 수 있게 되었다"며 감동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사진=박해수 씨, 이동휘 씨 SNS]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