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박명수·박나래·김태리까지...코로나19 확진(종합)

[Y이슈] 박명수·박나래·김태리까지...코로나19 확진(종합)

2022.03.03. 오전 08: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박명수·박나래·김태리까지...코로나19 확진(종합)
AD
코로나 20만 명 시대가 시작되며 연예계에서도 코로나 확산세가 무섭게 치솟고 있다.

지난 2일 각 소속사에 따르면 개그맨 박명수, 김용만 씨에 이어 박나래, 배우 김태리 씨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우선 박명수 씨는 코로나 감염이 의심돼 모든 일정을 중단했다. 2일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고, PCR 검사를 실시해 최종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박명수 씨는 이날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생방송 일정에 참여하지 않았다. 댄서 가비가 스페셜 DJ로 빈자리를 메웠다.

또 그는 KBS ‘동물극장 단짝’,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등 스케줄을 취소했다.

김용만, 박나래 씨는 모두 3차 백신 접종 완료자로 현재 별다른 증상이 없다.

김용만 씨는 SBS ‘호구들의 비밀과외’, MBN ‘보물여지도’, JTBC ‘뭉쳐야 찬다2’ 등에 출연 중이다.

박나래 씨는 MBC ‘나 혼자 산다’·‘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줄 서는 식당’,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에 출연하고 있다.

배우 김태리 씨도 지난달 26일 최종 양성 판정을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키트에 이어 PCR 검사에서도 양성 판정이 나왔다”며 “현재 회복 단계로 특별한 증상은 없다”고 밝혔다.

김태리 씨는 백신 접종을 2차까지 마쳤으며, 현재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 중이다. 드라마 촬영은 곧 마무리될 예정으로 방송 일정에 변동사항은 없다.

[사진=오센]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