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제아 문준영, 음주운전 적발로 전한 전역 후 근황

[Y이슈] 제아 문준영, 음주운전 적발로 전한 전역 후 근황

2022.03.08. 오전 10: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씨가 일명 '만취운전 아이돌'로 근황을 전했다.

자동차 사건·사고 전문 유튜버 카라큘라는 7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문준영 씨가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다고 밝혔다.

카라큘라에 따르면, 지난 6일 밤 10시경 서울 강남구 언주로 인근에서 문준영 씨는 일방통행 도로에서 역주행을 했고, 맞은 편에서 오던 차량을 향해 비키라고 경적을 울렸다. 이어 문 씨는 차에서 내려 맞은 편 차량의 주인에게 "내 지인이 아니냐"고 물으며 소리를 지르기도 했다.

이 때 맞은 편 차량의 주인이 문 씨에게서 술 냄새를 맡았고,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문 씨에 대해 음주 측정을 한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0.113%였다.

당초 카라큘라가 영상 공개를 예고하며, 일명 '만취운전 아이돌'이 누구인지 누리꾼들 사이에서 온갖 추측이 오간 상황. '만취운전 아이돌'이 문준영 씨라는 사실이 공개된 이후, 문 씨를 향한 비판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특히 카라큘라는 문준영 씨가 지난 2018년에도 한 차례 음주운전으로 인해 면허정지 처분을 받은 바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문준영 씨를 향해 더욱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난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문준영 씨는 팀 내 리더로 활동해왔다. 지난 1월 전역한 직후, 문준영 씨는 온라인 팬미팅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당시 자신이 대표로 취임한 슈퍼멤버스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연습생 등을 살뜰히 챙기며 소속사 대표로서의 행보도 보여줬다.

[사진출처 = 문준영 씨 인스타그램]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