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 브리 라슨, '분노의 질주10' 합류...빈 디젤 "환영해"

'캡틴 마블' 브리 라슨, '분노의 질주10' 합류...빈 디젤 "환영해"

2022.04.10. 오후 2:2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캡틴 마블' 브리 라슨, '분노의 질주10' 합류...빈 디젤 "환영해"
AD
할리우드 배우 브리 라슨이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합류한다.

9일(현지 시각)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주연 배우 빈 디젤은 자신의 SNS 계정에 브리 라슨과의 다정한 모습을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내 어깨에서 웃고 있는 천사를 보고 '캡틴 마블이다!'라고 외칠 것"이라며 "확실히 그녀에게는 사랑과 웃음이 보이지만, '분노의 질주' 10편에서 새롭게 소개될 캐릭터는 보이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는 빈 디젤이 직접 브리 라슨이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한 것. 빈 디젤은 "그녀가 얼마나 우리 시리즈의 신화에서 얼마나 시대를 초월하고 놀라운 존재가 될 것인지 모를 것이다"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부풀렸다.

마지막으로 빈 디젤은 "가족이 된 걸 환영해, 브리"라며 새 식구에게 인사했다.

'분노의 질주10'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파이널을 장식하는 작품으로 오는 2023년 4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브리 라슨은 '캡틴 마블2'로 알려진 마블 영화 '더 마블스'에도 출연한다. 국내 배우 박서준 씨 또한 '더 마블스'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빈 디젤 SNS]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