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내달 7~8일 단독 콘서트 개최(공식)

라비, 내달 7~8일 단독 콘서트 개최(공식)

2022.04.11. 오후 5: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라비, 내달 7~8일 단독 콘서트 개최(공식)
AD
가수 라비(RAVI) 씨가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오늘(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22 라비 콘서트 - 르브아(2022 RAVI CONCERT - REVOIR)’(이하 ‘르브아’)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라비의 콘서트 재개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에 따르면 라비 씨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르브아’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2월 25일~27일 3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콘서트가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취소된 지 약 2개월 만에 재개되는 공연이다.

오프라인으로만 진행 예정이었던 지난 공연과는 달리 이번 공연은 마지막 날만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라비 씨는 지난 2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앤드 파이트(LOVE&FIGHT)’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감각을 발휘해 자신만의 음악을 보여주며 많은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르브아’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그루블린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된다.

[사진=그루블린]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