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유퀴즈’ 김민석·박근형 PD 퇴사, JTBC 이적 논의 중

단독 ‘유퀴즈’ 김민석·박근형 PD 퇴사, JTBC 이적 논의 중

2022.04.14. 오후 12: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tvN 대표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연출자인 김민석, 박근형 CJENM PD가 퇴사한다.

14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민석, 박근형 PD는 최근 CJENM에 퇴사 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한 관계자는 “김민석, 박근형 PD가 회사에 퇴사 의사를 밝혔고 이를 처리하는 과정 중에 있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김민석, 박근형 PD는 추후 JTBC로의 이적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tvN에서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대표 예능으로 올려놓은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제작할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는 상황이다.

한편, 김민석 PD는 2012년 KBS에 입사해 ‘1박 2일’ 등에 참여하며 경력을 쌓았다. 이후 tvN으로 이적해 2018년 8월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론칭했다. 또한, 박근형 PD는 2016년 CJENM에 입사,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공동 연출이자 스핀오프작인 ‘난리났네 난리났어’의 메인 연출을 맡아 활약했다.

[사진제공=CJ ENM]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