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방일지’에 푹 빠진 공유… “시청률? 갈구하지마”

‘나의 해방일지’에 푹 빠진 공유… “시청률? 갈구하지마”

2022.04.19. 오후 3: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나의 해방일지’에 푹 빠진 공유… “시청률? 갈구하지마”_이미지
AD
배우 공유 씨가 JTBC 새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19일 오전 공유 씨는 SNS를 통해 ‘나의 해방일지’ 포스터와 함께 "시청률? 갈구하지마. 전사처럼 다 줘. 사랑을 폭발해버려"라며 '나의 해방일지' 속 명대사를 빌려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공유 씨는 전날에도 ‘나의 해방일지’ 포스터와 함께 극중 명대사인 “너를 추앙해”라는 글을 통해 드라마의 시청자임을 간접적으로 밝힌 바 있다.

그가 드라마에 대한 애정 어린 응원에 ‘나의 해방일지’에 출연 중인 배우 손석구 씨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화답하기도 했다.

‘나의 해방일지’에 푹 빠진 공유… “시청률? 갈구하지마”

한편 지난 9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나의 해방일지'는 ‘나의 아저씨’를 집필한 박해영 작가의 신작으로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를 담은 드라마로 배우 이민기 씨, 김지원 씨, 손석구 씨, 이엘 씨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는 현실의 작은 디테일을 과장 없이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얻으며 마니아들을 양산하고 있지만 2%대의 다소 낮은 시청률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드라마의 팬임을 자처하고 나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공유 씨의 게시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