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여정’ 윤여정 말투 살린 공식 포스터 공개

‘뜻밖의 여정’ 윤여정 말투 살린 공식 포스터 공개

2022.04.28. 오전 09: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tvN ‘뜻밖의 여정’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뜻밖의 여정’은 한국인 최초로 제 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 조연상을 수상하고 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시상자로 무대를 오른 윤여정 씨가 오스카 이후의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윤여정 씨의 일상 속 모습과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등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포스터 속 “어우 얘, 내가 어쩌다보니 이걸 하고 있다”라는 문구는 그간 ‘윤식당’ 등을 통해 윤여정 씨 특유의 말투를 일컫는 일명 ‘휴먼여정체’로 작성되어 마치 윤여정 씨의 음성이 들리는 듯한 재미를 더한다.


윤여정 씨와 함께 여정을 떠난 이서진 씨는 그 누구보다 ‘뜻밖의 여정’을 제대로 즐겼다는 후문. 윤여정 씨는 “이런 애를 왜 매니저로 써~ 너네(제작진)도 이상하지~ 매니저 뭐 인물 보고 뽑니”라며 또다시 남다른 유쾌한 케미를 자랑한다. 이어 맛집과 놀이동산 등 ‘뜻밖의 여정’을 몸소 느끼고 즐기며 ‘나? 놀러왔는데’라고 여유롭게 너털웃음을 짓는 모습이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tvN ‘뜻밖의 여정’은 오는 5월 8일 밤 10시 50분에 첫방송된다.

[사진=tvN ‘뜻밖의 여정]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