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싸이 "지코 소집해제 축하...봐도 봐도 예쁜 수지 미안해"

[Y현장] 싸이 "지코 소집해제 축하...봐도 봐도 예쁜 수지 미안해"

2022.04.29. 오후 2: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싸이 씨가 지코 씨와 수지 씨를 언급했다.

29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가수 싸이 정규 9집 '싸다9' 프레스 청음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가수 싸이 씨가 직접 참석해 신규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소개하고 기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싸이 씨는 신곡 '셀럽'에 대해 "특별한 분이 작곡 작사에 참여하셨다. 지코 씨"라고 언급하며 "지코 씨가 오늘 소집해제 했더라. 축하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셀럽'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수지 씨를 언급하기도 했다. 싸이 씨는 "이 뮤비 출연 위해 수 개월간 강도 높은 안무 연습을 했다. 그분께 심심한 사죄의 말씀 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자신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후 "수지가 수지했다. 봐도 봐도 예뻐"라고 덧붙였다.

한편, 싸이 씨는 이날 오후 6시 정규 9집 '싸다9' 발매에 이어 타이틀곡 'That That (prod. & ft. SUGA of BT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오후 9시부터는 네이버 NOW. '#OUTNOW'를 통해 단독 컴백쇼를 진행하고 타이틀곡 포함 신곡 무대들을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오센 제공]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