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2' 조성하 편, 오세훈 서울 시장 출격

'SNL코리아2' 조성하 편, 오세훈 서울 시장 출격

2022.05.13. 오후 5: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SNL코리아2' 조성하 편, 오세훈 서울 시장 출격
AD
오세훈 서울 시장이 'SNL 코리아 시즌2'를 찾는다.

14일 밤 10시 방송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SNL 코리아 시즌 2' 18회에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부터 뮤지컬까지 분야를 넘나들며 강렬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조성하 씨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먼저 동명의 영화를 패러디한 디지털숏 코너 '테이큰'에서는 딸바보 콩깍지가 낀 조성하 씨가 자신의 딸의 구애를 거절하는 철벽남들을 차례로 처단하며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조성하 씨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구해줘' 속 사이비 교주 캐릭터가 'SNL' 표 콩트로 재탄생한다. 시그니처 백발의 비주얼로 등장한 조성하 씨는 현대인들의 공감유발 불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만병통치약 생명수 영업에 나서 신들린 입담을 펼친다.

또한 '아빠들의 블루스' 코너에서는 닭꼬치 푸드트럭 사장님으로 분해 옆 푸드트럭 사장 신동엽 씨와 치열한 장사 경쟁을 펼치며 실제 대학 선후배 다운 찰떡 콩트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포복절도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SNL코리아2' 조성하 편, 오세훈 서울 시장 출격

오직 'SNL 코리아 시즌 2'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리즈 코너들 또한 이목을 모은다. 화제의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6막 MT'에서는 다툼 이후 첫 MT를 떠난 권혁수 씨와 주현영 씨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흘러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세대 공감 코너 '학교 1990 vs 2022'에서는 최신 유행 댄스부터 스승의 날 풍경까지 시대별 학교의 모습을 재연할 예정이다.

고품격 풍자로 유쾌한 시작을 알리는 '콜드 오프닝'에 이어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정혁 기자가 다시 한번 '내부자들'을 무아지경 패러디한 권혁수 씨, 수행비서 김상협 씨와 시민 인터뷰를 진행한다.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여자예능상을 수상하며 자타공인 대세로 떠오른 주현영 씨의 시그니처 코너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오세훈 서울 시장 후보와 만나 화끈한 인터뷰를 진행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