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오은영 리포트’ 시즌2 제작, 행복한 부담감 느낀다”

오은영 “‘오은영 리포트’ 시즌2 제작, 행복한 부담감 느낀다”

2022.05.16. 오후 2: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오은영 “‘오은영 리포트’ 시즌2 제작, 행복한 부담감 느낀다”
AD
오은영 박사가 ‘오은영 리포트 시즌2’를 시작하는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은영 박사, 배우 소유진 씨, 방송인 하하 씨, 배우 김응수 씨 등이 참석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제작 발표회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오은영 박사는 시즌2 제작 소감을 묻자 “내가 기억하기로는 시즌1을 만들 때 제작진이 8개월 정도 준비하고 공부를 했다. 모든 프로그램이 정성껏 의미를 가지고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겠지만 ‘오은영 리포트’는 더욱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된 정보를 드리려고 노력했던 프로그램이다. 공이 많이 들어가는 프로그램은 만들기가 쉽지 않다. 제작진과 MBC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오 박사는 “개인적으로 시즌2가 만들어져서 영광이고 어깨가 무겁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한다는 행복한 부담감이 있다”고 소감을 마쳤다.

한편,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지옥이 되었다는 부부들의 위태로운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에게 그간 말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 해법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공감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사진제공=MBC]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