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만취운전으로 아수라장 된 거리.."변압기 들이받아, 인근 카페 결제 안돼"

김새론 만취운전으로 아수라장 된 거리.."변압기 들이받아, 인근 카페 결제 안돼"

2022.05.18. 오전 10: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새론 만취운전으로 아수라장 된 거리.."변압기 들이받아, 인근 카페 결제 안돼"
AD
배우 김새론 씨가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김새론 씨가 사고를 낸 현장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됐다.

1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새론 씨는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

지나가던 시민이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여러 번 들이 받았다고 신고해 경찰이 출동했으며, 경찰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사고 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화배우 음주운전 추정'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김새론 씨의 음주운전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 따르면 김새론 씨가 들이받은 구조물들이 산산조각나 나뒹굴고 있다.

한 네티즌은 "변압기를 들이받아서 저기까지 밀려났다"며 "인근 스타벅스는 결제가 안되는 중"이라고 밝혔다.

서울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운전자가 채혈을 원해 검사 후 정확한 혐의를 확정 지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새론 씨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관계자는 이날 YTN Star에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새론 씨는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 후 영화 '아저씨'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이웃사람' '눈길', 드라마 '화려한 유혹' '마녀보감' '우수무당 가두심'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오센]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