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수영, 결혼 발표...“예비신부 판빙빙 닮았다”(마이웨이)

개그맨 김수영, 결혼 발표...“예비신부 판빙빙 닮았다”(마이웨이)

2022.05.23. 오전 08:3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개그맨 김수영, 결혼 발표...“예비신부 판빙빙 닮았다”(마이웨이)
AD
개그맨 김수영 씨가 결혼한다.

지난 22일 방송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김수영 씨는 방송인 이창명 씨와 등산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창명 씨는 "너만 결혼 생활이 만족스러우면 그건 결혼 생활이 아니다. 아내와 함께 만족해야 한다. '함께'라는 게 중요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수영 씨는 "'함께'라는 말 너무 좋은 것 같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창명 씨는 "수영이가 결혼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자신이 결혼 생활 조언을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제작진은 박수를 치며 축하를 했고, 김수영 씨는 "여기서 제일 먼저 말하게 된다"며 쑥스러워했다.

김수영 씨는 "아직 내가 중학생처럼 보이긴 하지만 올해 나이가 36세다. 지금 (장가) 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는 날 잘 잡아준다. 내가 엇나가는 걸 잡아주니까 나도 거기에 수긍하고 하다보니 철이 들어가는 것 같다. 성격이 아이 같았는데 잡아주니 너무 좋다"고 말했다.

또 "여자친구가 판빙빙을 닮았다. 싱크로율이 높다. 근데 그 이야기 하지 말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영 씨는 "나도 몰랐는데 어떤 여자를 만나느냐에 따라 일이 잘 풀리고 그런 게 있는 것 같더라"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김수영 씨는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 코너 '아빠와 아들', '풀하우스', '힙합의 신', '라스트 헬스보이', '바바바 브라더스'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11월 여자친구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시작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TV조선]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