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강수정, 상상 초월 홍콩 부촌 라이프 공개

‘라디오스타’ 강수정, 상상 초월 홍콩 부촌 라이프 공개

2022.05.24. 오전 09: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라디오스타’ 강수정, 상상 초월 홍콩 부촌 라이프 공개
AD
방송인 강수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버라이어티 예능 ‘여걸 파이브’ 마지막 멤버로 갑자기 합류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24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강수정, 현영, 최여진, 아유미씨와 함께 2000년대 예능사를 돌아보는 ‘예능 퀸덤’ 특집으로 꾸며진다.

강수정은 지난 2006년 프리랜서 선언 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아나테이너 원조’다. 특히 버라이어티 예능 ‘여걸 파이브’에서 센 언니들 사이에서 유일무이한 지성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강수정은 “15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라면서 소감을 밝힌다. 그는 공백기를 무색하게 하는 의외의 입담으로 활약해 ‘라스’ MC들 깜짝 놀라게 한다.

이날 강수정은 넘사벽 인기를 끌었던 과거 시절을 소환한다. 그는 팬들에게 받았던 상상을 초월한 선물부터 방송 촬영 중 난입한 불청객까지 다양한 비화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강수정은 자신의 대표 예능 ‘여걸 파이브’ 뒷이야기를 전한다. 그는 ’여걸 파이브’ 마지막 멤버로 갑자기 합류하게 됐다면서 캐스팅 비화를 공개한다. 이어 강수정은 함께 호흡 맞췄던 현영과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당시 어색한 기류가 가득했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강수정은 현재 거주 중인 홍콩 부촌 라이프를 살짝 공개한다. 이어 새롭게 이웃사촌 맺은 연예인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강수정이 들려주는 ‘여걸 파이브’ 비하인드는 오는 24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