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대박, 최고!" 이제훈, '범죄도시2' 응원에 손석구도 화답 "고마워"

"형 대박, 최고!" 이제훈, '범죄도시2' 응원에 손석구도 화답 "고마워"

2022.05.26. 오후 2: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형 대박, 최고!" 이제훈, '범죄도시2' 응원에 손석구도 화답 "고마워"
AD
배우 이제훈 씨가 배우 손석구 씨 출연 영화 '범죄도시2'를 응원했다.

이제훈 씨는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범죄도시2'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면서 "여러분들도 마형사님과 구씨. 아니 강해상과의 숨막히는 액션, 코미디 마구마구 즐겨주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석구형 영화 진짜 대박. 형 정말 최곱니다. 사랑해요"라고 손석구 씨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이에 손석구 씨는 "나도 너무 가고 싶다. 재밌게 봐줘서 고마워~"라며 "포토카드 저건 뭐야? 신기하네 이제훈 최고!"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제훈 씨는 범죄도시2' 포스터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범죄도시 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 분)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6일 기준 누적 관객수 451만3334명을 기록,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이제훈 씨는 최근 사생활 관련 루머에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사진출처 = 이제훈 SNS]

YTN 지승훈 (gsh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