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6년 공백 이유 밝힌다..."떠나보낸 아이 생각에"(아나프리해)

강수정, 6년 공백 이유 밝힌다..."떠나보낸 아이 생각에"(아나프리해)

2022.05.27. 오전 10: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강수정, 6년 공백 이유 밝힌다..."떠나보낸 아이 생각에"(아나프리해)
AD
방송인 강수정 씨의 6년 공백 그 이유가 공개된다.

오늘(27일) 방송하는 MBN '아!나 프리해'(이하 '아나프리해')에는 황수경, 강수정, 최현정 씨에 이어 김주희, 김지원, 김수민 씨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김주희 씨는 할리우드 스타 부럽지 않은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전한다. 골프, 홈파티 시설까지 완비한 서울 한남동 자택을 낱낱이 드러낸다. 테라스에 마련된 그네 의자에 누워 여유를 즐기는 모습으로 멤버들의 부러움을 산다.

김지원 씨는 '현빈 닮은꼴' 최연소 대기업 임원 남편과 신혼집을 공개한다. 남편의 모닝 키스를 시작으로 마사지를 받는 달콤한 일상을 자랑한다. 특히 '아나프리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남편의 외조가 시청자들을 기다린다. 진행자 전문 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지원 씨의 반전 매력도 만나볼 수 있다.

막내 김수민 씨는 화끈한 신혼 생활을 선보인다. 아침부터 거침없는 애정행각을 벌인 김수민 부부 때문에 위기를 맞는다. 급기야 강수정과 김주희 씨는 "우리가 이것까지 봐야 돼? 너무 야하다"라며 시청을 포기한다.

이밖에도 6년의 공백기를 가질 수밖에 없었던 강수정 씨의 안타까운 사연이 전파를 탄다. 당시 쌍둥이를 유산했던 강수정 씨는 "예능을 못 하겠구나"라며 그때의 심정을 털어놔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다.

[사진=MBN]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