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전현무X이영자 파김치 '전참시' 레전드 등극...레시피 공유도 활발

[Y이슈] 전현무X이영자 파김치 '전참시' 레전드 등극...레시피 공유도 활발

2022.06.03. 오전 09: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Y이슈] 전현무X이영자 파김치 '전참시' 레전드 등극...레시피 공유도 활발_이미지
AD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역대 최고의 호평을 받은 이영자 표 파김치 반응이 뜨겁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홍현희 씨를 위한 멤버들의 깜짝 베이비샤워 파티가 열린 가운데, 이영자 씨가 손수 준비한 파김치에 완전히 중독되어버린 전현무 씨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 씨의 비법이 가득 담긴 파김치를 직접 맛본 전현무 씨는 홍현희 씨 집에 가기도 전 파김치와 대패 삼겹살 조합을 맛본 뒤 정신없는 먹방을 펼쳤다.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지켜보던 전현무 씨는 "(저날 쪽파를) 한단 반 먹었다"고 말했고, 양세형 씨는 "파김치 귀신"이라고 별명을 지어줬다.

이어 홍현희 씨를 위한 멤버들의 서프라이즈 파티가 펼쳐졌고, 파티 이후에는 송은이 씨까지 합세해 본격적인 먹방이 시작됐다. 멤버들이 손수 만들어온 김밥, 초무침, 갈비찜과 더불어 이영자 씨가 만든 파김치까지 역대급 음식들의 향연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전현무 씨는 이영자 표 파김치에 푹 빠져 “이 파김치는 국보급”이라고 극찬을 연발했다.

[Y이슈] 전현무X이영자 파김치 '전참시' 레전드 등극...레시피 공유도 활발

특히, 포만감에 지쳐 눈을 감고 쓰러져 있던 전현무 씨가 누군가가 언급한 "파김치"를 듣고 정신없이 벌떡 일어나거나, 이영자 씨의 파김치에 시선을 떼지 못하고 홀린 듯이 주방으로 들어가는 등 그동안 본 적 없는 전현무 씨의 새로운 모습들이 시청자들에 커다란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전현무 씨는 이영자 씨의 파김치에 대해 "올해 먹은 것 중 가장 맛있다"며 "다른 파김치와 다르다. 내가 (배부른) 이 와중에도 먹을 수 있는 건 파김치 뿐"이라고 말했다. 홍현희 씨를 비롯하 다른 '전참시' 멤버들도 이영자 씨의 파김치를 먹고 감탄을 금치 못하며 여러 차례 리필을 해 먹을 정도였다.

한때 '먹방 예능' 하면 의외로 '전참시'가 대표주자로 언급될 정도로 이영자가 선보인 수많은 먹방이 뜨거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영자 씨는 수년 만에 자신이 직접 만든 파김치로 예전 '휴게소 먹방' 못지 않은 파급력을 선보였다.

먹음직스러운 파김치와 전현무 씨의 '파김치 홀릭'이 시너지를 일으켜 해당 장면은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가 됐다. 방송이 나간 후 유튜브나 각종 블로그에서는 '전참시 이영자 파김치'라는 제목과 함께 레시피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Y이슈] 전현무X이영자 파김치 '전참시' 레전드 등극...레시피 공유도 활발

이영자 씨는 자신의 파김치 레시피의 핵심 비법으로 "다소 순한 맛의 꽃게 액젓"이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에 해당 레시피를 시도해본 시청자들의 '이영자 표 파김치' 간증글이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다.

한편, MBC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