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결심’ 박찬욱·탕웨이·박해일, 오늘(9일) 무비토크 출연

‘헤어질 결심’ 박찬욱·탕웨이·박해일, 오늘(9일) 무비토크 출연

2022.06.09. 오후 1: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헤어질 결심’ 박찬욱·탕웨이·박해일, 오늘(9일) 무비토크 출연_이미지
AD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의 무비토크가 6월 9일 오후 6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다.

‘헤어질 결심’ 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수사극과 멜로극의 절묘한 조합으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헤어질 결심’의 무비토크가 9일 오후 6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무비토크에는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이 출연해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칸 국제영화제에서의 에피소드까지 직접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헤어질 결심’의 탄생에 있어 박찬욱 감독에게 결정적인 영감을 주었던 특별한 음악을 비롯해 촬영 당시 탕웨이가 박찬욱 감독과 박해일에게 전한 선물, 박해일이 극 중에서 실제로 착용했던 소품까지 공개되며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유쾌한 밸런스 게임을 통해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속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박찬욱 감독, 탕웨이, 박해일의 훈훈한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영화 ‘헤어질 결심’은 오는 6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