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 홍콩·일본·베트남·프랑스 등 해외 188개국 판매 기록(공식)

'브로커', 홍콩·일본·베트남·프랑스 등 해외 188개국 판매 기록(공식)

2022.06.14. 오전 09: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브로커', 홍콩·일본·베트남·프랑스 등 해외 188개국 판매 기록(공식)
AD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브로커'가 전 세계 총 188개국 판매를 기록한 가운데, 해외 각지에서 개봉일을 속속 확정하고 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한국 영화 최초로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 평단과 언론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영화 '브로커'가 지난 8일 개봉하며 국내 극장가에 흥행 훈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188개국에 달하는 해외 판매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브로커'는 개봉 전부터 해외 171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달성하며 영화를 향한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브로커'는 6월 16일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6월 23일 홍콩과 싱가포르, 6월 24일 일본, 베트남, 대만, 12월 7일 프랑스 등 해외 개봉일을 속속 확정하며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날 채비를 하고 있다.

이렇듯 전 세계 188개국 판매 기록에 이어 해외 개봉일을 확정하고 있는 '브로커'는 제69회 시드니 영화제 폐막작으로도 선정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특별한 흥행 여정을 이어갈 것이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 깊이 있는 메시지와 여운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브로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출처 = CJ ENM]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