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日 두 번째 싱글 ‘라타-탓-탓’ 발표

골든차일드 日 두 번째 싱글 ‘라타-탓-탓’ 발표

2022.06.15. 오전 10: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골든차일드 日 두 번째 싱글 ‘라타-탓-탓’ 발표
AD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열도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골든차일드는 15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일본 두 번째 싱글 '라타-탓-탓(RATA-TAT-TAT)'을 발표하고 열도 인기를 이어간다.

'라타-탓-탓'은 문을 두드리는 소리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또 도전하고 문이 열릴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골든차일드만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감각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골든차일드는 지난 1월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아 우!!(A WOO!!)'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빌보드 재팬 싱글 세일즈 차트, 타워레코드 전국 판매 싱글 차트 등 현지 주요 차트 1위를 휩쓸며 일본 데뷔와 동시에 적수 없는 현지 인기를 실감하게 한 바 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골든차일드가 이번 '라타-탓-탓'으로는 어떤 글로벌 활약을 펼치며 모두를 놀라게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골든차일드는 오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골든차일드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유에스에이(GOLDEN CHILD MEET & LIVE TOUR LIVE IN USA)'를 열고 새너제이, LA, 덴버,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시카고, 내슈빌, 애틀란타, 뉴욕, 필라델피아까지 총 10개 도시를 돌며 현지 팬들과 만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