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헴스워스→나탈리 포트만…'토르: 러브 앤 썬더', 캐릭터 포스터 공개

크리스 헴스워스→나탈리 포트만…'토르: 러브 앤 썬더',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2.06.15. 오후 1: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크리스 헴스워스→나탈리 포트만…'토르: 러브 앤 썬더', 캐릭터 포스터 공개
AD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가 압도적 비주얼의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했다.

7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가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천둥의 신 '토르'(크리스 헴스워스)를 비롯해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제인 포스터'(나탈리 포트만), 신 도살자 '고르'(크리스찬 베일), 아스가르드의 왕 '킹 발키리'(테사 톰슨), 검투사 '코르그'(타이카 와이티티), 신들의 아버지 '제우스'(러셀 크로우) 그리고 염소 '투스그라인더'와 '투스나셔'까지 다채로운 캐릭터의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크리스 헴스워스→나탈리 포트만…'토르: 러브 앤 썬더', 캐릭터 포스터 공개

강렬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토르' 뿐만 아니라 '팀 토르'로 뭉친 '마이티 토르', '발키리', '코르그'의 위풍당당한 모습은 이들을 통해 펼쳐질 역대급 스케일과 짜릿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MCU 사상 최고의 빌런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 도살자 '고르'의 파격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든 것을 파멸로 이끄는 빌런의 위압감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그와 대적할 '팀 토르'가 선보일 우주 최고의 '갓' 매치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들의 아버지 '제우스'와 염소 '투스그라인더' & '투스나셔'의 등장이 궁금증을 유발하며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화려하고 강렬한 캐릭터들을 완성시킨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CU의 대표 히어로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타이카 와이티티 뿐만 아니라 '토르: 러브 앤 썬더'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한 나탈리 포트만, 크리스찬 베일, 러셀 크로우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등장이 기대를 높인다. 이들의 만남으로 완성된 '토르: 러브 앤 썬더'의 다채로운 캐릭터들은 강력한 시너지와 화려한 액션으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유쾌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압도적인 존재감의 다채로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2022년 7월 6일 전세계 동시 개봉 예정이다.

[사진출처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