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이민혁, 정규 2집 전부 자작곡 "성장 위해 많은 준비"

[Y현장] 이민혁, 정규 2집 전부 자작곡 "성장 위해 많은 준비"

2022.06.27. 오후 2: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이민혁, 정규 2집 전부 자작곡 "성장 위해 많은 준비"
AD
그룹 비투비 이민혁(HUTA) 씨가 이번 앨범에도 전곡 작사, 작곡해 끼와 열정을 드러냈다.

오늘(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이민혁 씨의 두 번째 정규앨범 'BOOM(붐)'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이민혁 씨는 "음악방송에서 팬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와서 팬들과 할 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또 7월에 콘서트가 계획이 있어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까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번 두 번째 정규앨범 역시 전곡 작사, 작곡을 한 이민혁 씨는 “제가 1집 때도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면서 음악적인 경험치가 굉장히 많이 쌓였다. 그래서 이번에도 성장을 위해 애초부터 준비를 했다”고 전했다.

또 “처음부터 노래 제목이 먼저 나오지 않는다. 가사에서 캐치한 부분을 제목으로 살리자고 했다. 앨범과 동명으로 가는 경우도 최근에 많았기 때문에 타이틀곡과 동일하게 가게 됐다”고 말했다.

이민혁 씨는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을 발매하며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완벽하게 증명한 바 있다. 이후 3년 6개월 만에 정규 2집 ‘BOOM’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에는 총 12곡이 실렸는데 모두 이민혁 씨가 작사, 작곡했다.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낸 곡이다. 여기에 이민혁 씨만의 여유롭고 세련된 퍼포먼스까지 더해질 것으로 보여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BOOM’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오센]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